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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신청

민원신청 방법에 대한 리스트 표
접수방법 내용 비고
전자민원 회원 가입 없이 손쉽게 홈페이지 민원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. 민원 신청하기
콜센터 서류 없이 간단하게 콜센터 상담원을 통해 민원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.
☎ 콜센터 대표전화: 1577-4117 / 1644-4117(상담원 연결, 0번)
    - 상담가능시간: 평일 오전 9시 ~ 오후6시
FAX 직접 방문하지 않고 팩스로 간단히 민원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.
☎ FAX: 02-2270-1577
양식 다운로드
등기우편 등기 우편을 통해 민원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.
(04511)서울시 중구 칠패로 37, IBK연금보험 소비자보호팀
양식 다운로드
내방 IBK연금보험 본사 고객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민원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.
    - 내방시간: 평일 오전 9시~오후6시
    - 구비서류: 신분증 지참
약도보기

    ※ 민원 신청시 유의사항 안내


  • 민원내용의 확인과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고객님의 실명으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(대리인 지정시 위임장, 인감증명서, 위임인 및 대리인의 신분증 사본 제출)
  • 폭언 및 비방 등의 민원은 민원처리 규정에 의해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담당자 : 소비자보호팀 이진경 ☎ 02)2270-152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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